https://www.instagram.com/reel/DYol3EGq9S3/
https://x.com/i/status/2057740759407943759
https://www.instagram.com/reel/DYol3EGq9S3/
https://x.com/i/status/2057740759407943759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21 | 00:05 | 8,5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6월의 삐니🎸🩵 6.25 | 13:00 엠카 'Do your dance' 사녹 | 18:00 [Mnet] 엠카운트다운 | 20:00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보라) 77 | 25.08.17 | 17,801 |
| 공지 | 알림/결과 | 🧡 삐니방 인구조사 💙 373 | 24.02.02 | 39,2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0375 | 잡담 | 원빈이 엠카드림에 나오나봐 7 | 13:07 | 120 |
| 40374 | 스퀘어 | 이더앤 NEW 𝗠𝗔𝗞𝗘-𝗨𝗣 𝗙𝗜𝗫 𝗨𝗩 𝗣𝗢𝗪𝗗𝗘𝗥 9 | 11:33 | 178 |
| 40373 | 잡담 | 얼굴 보느라 못 봤는데 6 | 10:47 | 205 |
| 40372 | 잡담 | 어제 비하인드 너무 귀여웠엉 3 | 10:27 | 119 |
| 40371 | 잡담 | 나 원빈이가 원빈이라서 너무 행복해 8 | 10:19 | 156 |
| 40370 | 잡담 | 나 진짜 원빈이가 너무 좋다 8 | 09:30 | 184 |
| 40369 | 잡담 | 삔모닝⭐️🩵 20 | 08:15 | 100 |
| 40368 | 잡담 | 버블 보니까 5 | 07:20 | 321 |
| 40367 | 잡담 | 아 근데 나 어제 디디던 무대 너무 좋았어 4 | 07:00 | 121 |
| 40366 | 잡담 | 아 화보였음 좋겠다 6 | 01:50 | 315 |
| 40365 | 잡담 | 덕질하는 대상이 인형이 아니라 사람이라는걸 생각했으면 좋겠다 12 | 01:24 | 405 |
| 40364 | 잡담 | 근데 긴머리로 할수있는 스케가있는건가? 8 | 01:15 | 371 |
| 40363 | 잡담 | 나혼자 얼박사로 1절2절3절뇌절 버블 보내고 있었고 ㅋㅋ 1 | 01:10 | 184 |
| 40362 | 잡담 | 너무 속상하네 증말루 ㅜㅜ 4 | 01:10 | 253 |
| 40361 | 잡담 | 예쁘게 봐줘 15 | 01:05 | 380 |
| 40360 | 잡담 | 버블까지 가서 저렇게 해야 속들이 시원한가 23 | 01:00 | 503 |
| 40359 | 알림/결과 | 삐니와꾸마⭐️ | 00:55 | 60 |
| 40358 | 잡담 | 아름다운 날이었다 4 | 00:25 | 148 |
| 40357 | 잡담 | 헐 얼박사 티져나옴 12 | 00:05 | 382 |
| 40356 | 잡담 | 원빈이 표정을 진짜 잘 써ㅋㅋㅋ 12 | 06.24 | 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