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threeotwo/status/2053800766406816105?s=20
이거..말이되는거야?? 얼굴말이안돼진짜로야진짜로이게말이되나????예??어떻게이렇게생김?????상식선에서이해가안감너무잘생김이런글씀지2년반이넘었는데아직도어떻게이렇게생길수있냐고호소하는게말이되나진짜너무잘생김말안돼믿을수가X
이거..말이되는거야?? 얼굴말이안돼진짜로야진짜로이게말이되나????예??어떻게이렇게생김?????상식선에서이해가안감너무잘생김이런글씀지2년반이넘었는데아직도어떻게이렇게생길수있냐고호소하는게말이되나진짜너무잘생김말안돼믿을수가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