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니 요며칠 진짜 바빠보였다 그치?ㅋㅋㅋ https://theqoo.net/wonbin/4155507922 무명의 더쿠 | 04-08 | 조회 수 228 이제 다 촬영해서 후련하다는 스케는 뭐였을까 진짜 뮤비였을까? 빨리 컴백 소식 듣고싶어ㅠㅠㅠㅠㅠ너무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