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oftwwinter/status/2070286023326867642
잡담 쩡이 출국!
7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06.25 | 24,05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8,5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𝘼𝙗𝙤𝙪𝙩 𝙒𝙄𝙉𝙏𝙀𝙍 :: 콘텐츠 가이드 (2024.06.) ❄️ 35 | 21.11.07 | 51,083 |
| 공지 | 알림/결과 | ❄️ 제목이 입덕해주세요 거든여!!! : WINFLIX ❄️ (03.09 update) 31 | 21.01.17 | 44,963 |
| 공지 | 알림/결과 | 💛 오늘의 민정이 💛 (06.25) 20:00 에스파티 ep.09 321 | 21.01.03 | 139,590 |
| 공지 | 알림/결과 | ❄️🐶 쩡방 인구조사 🐶❄️ 381 | 21.01.03 | 50,143 |
| 공지 | 알림/결과 | ❄️ 팀 윈터 ❄️ 를 위한 추천 계정 🤍 70 | 20.11.29 | 67,1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4495 | 잡담 | 한줌 아기병아리 2 | 09:11 | 79 |
| 114494 | 잡담 | 착순이랑 옹순이 3 | 09:05 | 80 |
| 114493 | 잡담 | 아끼 많이 졸린가봐🥹🥹🥹 2 | 09:04 | 65 |
| » | 잡담 | 쩡이 출국! 6 | 08:24 | 76 |
| 114491 | 잡담 | 쩡모닝🤍 10 | 07:42 | 21 |
| 114490 | 잡담 | 민정시🤍 1 | 01:01 | 14 |
| 114489 | 잡담 | 민정시🤍 1 | 01:01 | 12 |
| 114488 | 잡담 | 민정시🤍 1 | 01:01 | 7 |
| 114487 | 잡담 | 민정시🤍 1 | 01:01 | 13 |
| 114486 | 잡담 | 민정시🤍 1 | 01:01 | 12 |
| 114485 | 잡담 | 모기 이놈 자식들 혼내줘야지 1 | 00:49 | 35 |
| 114484 | 잡담 | 아니 모기 간지러운걸 넘어서 아프게 생겼어 1 | 00:42 | 45 |
| 114483 | 잡담 | 토끼? 고양이? 🙄 1 | 00:41 | 48 |
| 114482 | 알림/결과 | 민정이 버블 4 | 00:36 | 64 |
| 114481 | 잡담 | 뽀뇨 보고싶다 3 | 06.25 | 52 |
| 114480 | 잡담 | 오랜만에 쩡이 갈발보니까 심장 뛴다 2 | 06.25 | 101 |
| 114479 | 잡담 | 쩡이 또 곧 일본가겠네 2 | 06.25 | 95 |
| 114478 | 잡담 | 쩡이 인스스에 에스쁘아 자랑ㅋㅋㅋㅋ 2 | 06.25 | 136 |
| 114477 | 잡담 | WDA 바보버전ㅠㅋㅋㅋㅋㅋ 2 | 06.25 | 108 |
| 114476 | 잡담 | 이 포카 내 손에 안 들어오나🙄 3 | 06.25 | 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