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47317977301926358
ㄱㅇㅇ🥹
ㄱㅇㅇ🥹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 00:05 | 14,47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𝘼𝙗𝙤𝙪𝙩 𝙒𝙄𝙉𝙏𝙀𝙍 :: 콘텐츠 가이드 (2024.06.) ❄️ 35 | 21.11.07 | 51,083 |
| 공지 | 알림/결과 | ❄️ 제목이 입덕해주세요 거든여!!! : WINFLIX ❄️ (03.09 update) 31 | 21.01.17 | 44,963 |
| 공지 | 알림/결과 | 💛 오늘의 민정이 💛 (06.24) 📢📢📢 선예매 오늘까지 입금 .ᐟ.ᐟ.ᐟ 321 | 21.01.03 | 139,590 |
| 공지 | 알림/결과 | ❄️🐶 쩡방 인구조사 🐶❄️ 381 | 21.01.03 | 50,143 |
| 공지 | 알림/결과 | ❄️ 팀 윈터 ❄️ 를 위한 추천 계정 🤍 70 | 20.11.29 | 67,1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4450 | 스퀘어 | 여기는 멕시코 과달라하라입니다 1 | 22:00 | 17 |
| 114449 | 잡담 | 혹시 무통장 입금한 쩡덬 있어?? 8 | 21:27 | 51 |
| 114448 | 잡담 | 오늘 티켓팅 떨려서 못 즐겼는데 오늘 쩡이 넘 귀엽다 ㅎㅎ 2 | 21:24 | 29 |
| 114447 | 잡담 | 쩡파도 국내선예매 해줘요🙄🙄 4 | 20:57 | 44 |
| 114446 | 잡담 | 기대된다 ㅎㅎㅎㅎ 2 | 20:49 | 34 |
| 114445 | 잡담 | 입금 오늘까지니 잊지마 쩡덬들🫡 2 | 20:44 | 24 |
| 114444 | 잡담 | 국내 선예매 너무 좋은데 2 | 20:39 | 54 |
| 114443 | 알림/결과 | 민정이 버블 5 | 20:37 | 49 |
| 114442 | 잡담 | 아니 나 올콘하는 건 좋은뎈ㅋㅋㅋㅋ 양일 같은 좌석이야 4 | 20:25 | 79 |
| 114441 | 잡담 | 📢📢선예매 무통장으로 한 쩡덬들 오늘까지 입금! 2 | 20:16 | 30 |
| 114440 | 잡담 | 국내선예매🤍 4 | 20:13 | 66 |
| 114439 | 잡담 | 쩡덬들 자리 잡았어?? 4 | 20:08 | 75 |
| 114438 | 잡담 | 민정아 미안한데.. 2 | 19:55 | 126 |
| 114437 | 잡담 | 민정이 촬영하는구나 2 | 19:54 | 54 |
| 114436 | 잡담 | 아끼 버블 아직도 오류나나봐 1 | 19:53 | 45 |
| 114435 | 잡담 | 아 깜짝이야 4 | 19:51 | 59 |
| 114434 | 알림/결과 | 민정이 버블 6 | 19:51 | 59 |
| 114433 | 잡담 | 안농 나 에스파호감덬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4 | 19:30 | 119 |
| 114432 | 잡담 | 너무 떨려🙃🙃🙃🙃 1 | 19:27 | 21 |
| 114431 | 잡담 | 쩡덬들 원하는 자리 잡고 고척에서 만나자 1 | 19:17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