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선배들이 홍백 출장하는거 보면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무명의 더쿠 | 11-14 | 조회 수 192

우리가 홍백 다시 출장하는건 앞으로 없을거라고 사실 생각했어 (나덬 나쁜덬... 미안해 멤버들아ㅠㅠ)

근데 우리 소속사 선배들 게다가 오기노메 여사 같이 여성도 아니고 솔로인 다이치도 아니고

그룹인 다펌프니까 뭔가 아주 조그마한 희망이 보이는것 같구

근데 또 윈즈는 다르니까 아닌것 같기도 하고ㅠㅠ

선배들이 16년만에 홍백 출장이래매?

우리는 올해로 마지막 출장부터 10년이 지났는데

우리도 조금만 더 기다리면 다시 주목을 받을수 있을까?ㅠㅠ

우리 케이타가 작곡한 곡으로 빵 하나 터트려 줬으면 좋겠다!

다시 방송들도 나가고 예능도 하고.... 윈즈 세명 방안에 두면 엄청 웃긴데 왜죠 작가들님 왜 안해요....

솔직히 엠스테는 바라지도 않고 딱히 나가줬으면 하는것도 아니고

근데 홍백은 다시 나가고 싶다 욕심난다 nhk제발요


쩝...


주절주절 미안해...ㅠㅠ

요즘 윈즈당이 떨어져서 떡밥도 없고 그래서 그런가봐 8ㅅ8

케이타는 열심히 곡 제작중이라니까 금방 음반 소식이 있겠지!

저번에 트위터에 막 200곡 정도 있다고 하지 않았낰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Endless Moment (Re-Recording) 재녹음 버젼
    • 04-22
    • 조회 76
    • 스퀘어
    • 교토 라이브 다녀왔엉👍
    • 04-12
    • 조회 93
    • 잡담
    3
    • ゆるンズTV -特別編- 유룬즈TV 특별편 (투어 굿즈소개)
    • 04-10
    • 조회 53
    • 스퀘어
    • 류이치가 윈즈 사무실에서 25주년 기념
    • 03-28
    • 조회 139
    • 잡담
    2
    • 윈즈야 데뷔 25주년 축하해🤍
    • 03-14
    • 조회 97
    • 잡담
    1
    • 데뷔싱글 다시 녹음했대ㅠ
    • 03-03
    • 조회 129
    • 잡담
    1
    • 우리에게도 공식인형이...!!!ㅋㅋㅋ
    • 02-13
    • 조회 150
    • 잡담
    1
    • "w-inds. 25th Anniversary Best Single LIVE TOUR 2026 "GOLDEN SINGLES"" 굿즈 라인업 (스압)
    • 02-13
    • 조회 139
    • 스퀘어
    1
    • 슬슬 투어 굿즈 발표해줬으면 좋겠다
    • 02-12
    • 조회 100
    • 잡담
    2
    • 오 추가공연!!!
    • 01-31
    • 조회 68
    • 잡담
    • 대박 라이브 4곳 응모 했는데 전부 당첨!!
    • 01-10
    • 조회 129
    • 잡담
    2
    • 314 간다ㅠㅠㅠㅠ
    • 01-09
    • 조회 104
    • 잡담
    2
    • 윈즈 콘서트 한국에 사는 덬은 어떻게 구할수있어?
    • 12-20
    • 조회 217
    • 잡담
    3
    • 橘慶太(w-inds.) - PLEASE (MUSIC VIDEO)
    • 12-17
    • 조회 133
    • 스퀘어
    • 어떻게 이 남자가 40
    • 12-16
    • 조회 127
    • 잡담
    • 비운의 20주년 파카를 입고 25사인 하는 윈즈
    • 11-14
    • 조회 218
    • 잡담
    1
    • 금요일 라방에서 25주년 계획 알려준대!!
    • 11-11
    • 조회 144
    • 잡담
    2
    • 난 역시 도파민의 노예인가봐
    • 10-10
    • 조회 453
    • 잡담
    • 오사카 라이브 神자리 되써🥹
    • 08-08
    • 조회 1081
    • 잡담
    4
    • 오랜만에 트라이얼 듣는데 눈물난다
    • 08-06
    • 조회 1061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