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 100앨범 중 최애곡은 모야? https://theqoo.net/winds/918966050 무명의 더쿠 | 11-11 | 조회 수 177 지~~~~인짜 다 좋아서 고르기 힘든디ㅠㅠ 나덬은 I missed you가 좋아! 딱히 고음파트도 없고 잔잔하게 멤버셋이 보고싶었다고 해주는데 너무 설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