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즈덬인데 여기다 윈즈글 쓰는거야? https://theqoo.net/winds/832820203 무명의 더쿠 | 08-21 | 조회 수 264 카테가 생긴다길래 찾아봤는데 없어서 그럼 우리들은 여기 쓰는건가? 예전글들은 어디로 갔을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