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베 아 켄 겟츄 아웃오브 마 브레인~♬ https://theqoo.net/winds/659316261 무명의 더쿠 | 01-23 | 조회 수 130 요즘 위돈 만 듣고 산다ㅋㅋㅋ 사실 처음 나왔을때는 별로였고 쭉 그저 그랬는데 일년간 묵혀놓은뒤 들으니까 뇌까라 하나레나이~ㅋㅋㅋㅋ 좋다 뮤비도 3월까지 조회수 백만 넘을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