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표본이 작긴 하지만
65%가 안 들어봤네
난 당근 들어본 사람들이 더 많을 줄 알았어
나는... 앰버 앤 아이스 나오자마자 들었지만
너무 부끄러워서 많이는 못 듣겠어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