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FBI 어떤 스타일 수사물이야?
175 4
2024.05.27 19:17
175 4
ncis 시드니랑 뉴올리언즈 봤음 

시드니 쏘쏘 뉴올리언즈도 쏘쏘 (그래도 시즌6였나 여튼 꽤 봄) 


시카고 피디 파이어 메드 시리즈 중엔 메드 봤음! 

시카고 메드는 시즌 계속 되니까 

그 안에서 계속 럽라가 이리저리 난리나고 

하차할때도 캐릭터가 도라이돼서 나가는게 ㅠㅠ 맘이 좀 그랬어 


911이나 911론스타 같은 좀 밝고 경쾌한 쪽이 더 조ㅎ긴한데 

웨방 덬들 달리는 거 보니 궁금해져서 ㅋㅋㅋㅋ 

옛날 CSI 같은 느낌?! 

좀 크루들끼리 결속력있고 이런게 더 좋긴해 

목록 스크랩 (0)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올리브영X더쿠💚] 올영 기프트카드 5만 원권 드림니다!⭐️ <올리브 컬러업 챌린지> 증정 이벤트 853 06.13 17,662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4,300,190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5,064,7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1,509,032
공지 성별관련 공지 (언급금지단어 필수!! 확인) 16.05.21 22,728,143
공지 알림/결과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107 15.05.20 38,90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3337 잡담 브리저튼 ㅅㅍ 페넬로페 하녀는 2 14:08 40
183336 잡담 브리저튼 그 밤에 길거리에서 눈돌아버리는 것도 대단하다 3 13:42 112
183335 잡담 브리저튼 이번시즌 차차 은근 많아서 좋음 13:36 55
183334 잡담 브리저튼 아무리봐도 제일 무리수는 바이올렛-마커스 부분 같아.. 13:31 82
183333 잡담 브리저튼 이렇게나 파격적으로 각색한다면 1 13:30 102
183332 잡담 브리저튼 바이올렛 얘기가 ㄹㅇ 이해안감 2 13:15 169
183331 잡담 브리저튼 예전처럼 페넬로페랑 엘로이즈랑 같이 쇼파에 눕다시피 앉아있는 거기 눈물남 5 13:08 135
183330 잡담 브리저튼 나 사실 파트2 공개 전 스포로 파트2에도 메인 분량 없을거라는거 들었는데 3 13:05 183
183329 잡담 브리저튼 파트2 솔까 파트1의 단점들이 더 심화되고 개허접된 거 같음 13:01 117
183328 잡담 브리저튼 프란체스카가 남편 여사촌이랑 퀴어로 가는 거면 1 13:00 156
183327 잡담 브리저튼 결혼취소했으면 클날뻔했다ㅋㅋㅋㅋㅋㅋ 1 12:59 143
183326 잡담 브리저튼 담시즌에도 페더링턴네 다 나왔음 좋겠다 3 12:57 117
183325 잡담 브리저튼 자기 사업 성공해서 20살에 만파운드 이상 갖고 있는 여자 어떤데 7 12:55 218
183324 잡담 브리저튼 엘로이즈-페넬로페-콜린 관계성 왜케 잘씀? 9 12:51 174
183323 잡담 브리저튼 난 설정 바껴도 재밌게만 써주면 별로 불만은 없음 5 12:50 135
183322 잡담 브리저튼3 너무 좋았던게 둘 다 결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3 12:49 128
183321 잡담 브리저튼 F 원작 맛도리 설정이 사라졌어 또르륵 1 12:47 145
183320 잡담 브리저튼 아니 지금 다봤는데 이거 걍 캐붕아녀? ㅅㅍ? 5 12:42 226
183319 잡담 브리저튼 아쉬운점이 많지만 그래도 콜린이링 페넬로페가 완벽해서 만족했다 이번 시즌 2 12:41 73
183318 잡담 브리저튼 파트2 웃긴 점 하나 쓰고가라 ㅋ 4 12:40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