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러는 사정이 있는 것 같다가도 환경탓 같다가도
범인으로서 이해할 수 없는 짓을 너무 많이 하는데
얘가 주인공이라 일단 감정을 따라가보려고 노력은 해
하지만 나 정말 도저히 모르겠고 근데 또 너무 황당해서 다음화를 멈출 수가 없음ㅋㅋㅋㅋㅋ
저러는 사정이 있는 것 같다가도 환경탓 같다가도
범인으로서 이해할 수 없는 짓을 너무 많이 하는데
얘가 주인공이라 일단 감정을 따라가보려고 노력은 해
하지만 나 정말 도저히 모르겠고 근데 또 너무 황당해서 다음화를 멈출 수가 없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