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알림/결과 💘 웨이션V 입덕가이드💘
12,093 28
2020.09.09 16:21
12,093 28

※ PC버전으로 봐줘!!


https://theqoo.net/1086281107 ☜ 기존 가이드 업데이트가 없길래 새로 만들었어 ~ 

혹시 내가 2달 이상 업데이트가 없으면 복사해서 새로 만들어도 좋아!!



❄ 사진 또는 형관펜 처리 된 글자들 누르면 해당 링크로 이동


 

 이미지

프로필, 공식 사이트

웨이션

 쿤 

 텐 

 윈윈 

img.gif
img.gif
img.gif
img.gif

img.png img.png img.png img.png img.png img.png img.jpgimg.png

img.png img.png img.jpg 
img.png img.png
img.png img.png


 샤오쥔 

 헨드리 

 양양 


img.gif
img.gif
img.gif

img.png img.png
img.png img.png
img.png img.png

덕질 가이드, 팁

 QQ스밍, 투표

오왓 앨범 결제,  

웨이보 - 차오화 / 알람

덕질 팁 1 / 2 / 3 

발매앨범

img.jpg
img.jpg
img.jpg
img.jpg
....
활동 모음활동 모음활동 모음활동 모음
앨범 외 활동
wayv 전번역계 / / / V앱예능




2020 스케줄 일부

1월 https://theqoo.net/1607968476

2월 https://theqoo.net/1607972469

3월 https://theqoo.net/1607977989

4월 https://theqoo.net/1607982430

5월 https://theqoo.net/1607987051

6월 https://theqoo.net/1607992279

7월 https://theqoo.net/1607995103

8월 https://theqoo.net/1607998411

9월 https://theqoo.net/1608001120




추천하는 영상, 관계성 글 




공지에도 걸렸는데 제대로  운영 못한거

너무 미안해ㅠㅠ

스케줄 올려주는 멋진 덬이 있어서!!

스케줄은 빼고 

종종 영상 추천이나 관계성, 영업글, 직구법 같은거 정리해서 글 올려둘게!!

+ 특정멤버 부분은 의도적으로 지웠어

회사 결정이 어떻게 되든 평생 지워둘 예정임 








댓글 2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12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0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5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68만
공지 알림/결과 💚쩐니들의 지갑지킴이💚 (9.14 Update) 7 04.06 2627
공지 알림/결과 💚9월의 ㅉ6이션왕자님들과 함께💚 (Update. 9.21) | 악동서울 가이드 추가함 53 03.24 6032
» 알림/결과 💘 웨이션V 입덕가이드💘 28 20.09.09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863 스퀘어 악동서울 인스타그램 (오늘 보이는 라디오) 1 16:30 96
17862 알림/결과 헨드리 버블 1 16:16 72
17861 알림/결과 양양 버블 2 14:05 87
17860 잡담 아 ㅅㅂ 우리 새로운 캐해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09.22 312
17859 알림/결과 쿤 버블 2 09.22 116
17858 알림/결과 양양 버블 2 09.22 125
17857 잡담 월병 먹어본 쩐니들 있엉?? 12 09.21 355
17856 알림/결과 샤오쥔 버블 1 09.21 97
17855 알림/결과 헨드리 버블 1 09.21 68
17854 잡담 나 유사 안먹는데 이짤은 진짜 2 09.21 325
17853 알림/결과 윈윈 버블 2 09.21 96
17852 잡담 우리 제주도가서 엠디찍으러간거 아직 안나왔자나 3 09.21 266
17851 스퀘어 텐 인스타그램 3 09.21 167
17850 잡담 진짜 어이없네... 자컨 또 왜 안 주는 거임? 2 09.21 307
17849 스퀘어 헨드리 인스타&웨이보 2 09.21 172
17848 알림/결과 헨드리 버블 1 09.21 82
17847 스퀘어 쿤 인스타&웨이보 1 09.21 113
17846 스퀘어 양양 인스타&웨이보 1 09.21 134
17845 알림/결과 양양 버블 1 09.21 69
17844 잡담 중국팬들 벌써 애들 보고 '6신'(六神)이라고 부르고 있음ㅋㅋㅋ 4 09.21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