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목소리가 일곱분이라 귀호강도 귀호강인데
사람이 많으니 토크도 다양해서 좋고,
승훈님 진행은 진짜 말해뭐해 최고. 예전에 오드 첨 듣고 성우님 이름 모를때도 진행 잘하신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역시야
승곤님 작품 토크 찐하게 해주시는 거 넘 좋고
동훈님이 중간중간 넣어 주시는 개그도 빵빵 터지고
반석님 웃음소리는 치트키여 ㅋㅋㅋ
후백님 기운 없는 목소리로도 차분하게 말씀해주시는 거 넘 좋구
주승님 막내미 뿜뿜하며 넘 귀여우셔ㅋ
노식님 토크는 거의 첨 듣는데, 동훈 선배님이라고 하시는게 (나한테만) 낯설어 그런가 잘생긴 목소리인데도 넘 귀여우시다ㅋ
허보라 1트랙 1시간쯤 들었는데 넘 좋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