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사 20세기 언제 다시 오픈할까?ㅠ https://theqoo.net/v6/3879887939 무명의 더쿠 | 08-21 | 조회 수 846 갑자기 거기에 파는 나폴리탄 스파게티 너무 먹고싶음ㅠㅠ 진짜 맛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