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98
  • [공지] 운세 게시판 오픈 알림
  • [운세] 오늘의 운세 / 지정일 운세 / 신년운세 보러가기❗ 96
  • [운세] 정통사주 / 토정비결 / 띠운세 / 별자리운세 보러가기❗ 153
  • [운세] 나의 인연은? / 취업운 / 행운의 번호 / 꿈 해몽 보러가기❗ 6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그럼 이런 사주는 뭐가 많다고 하는거야??
    • 09:44
    • 조회 109
    • 잡담
    4
    • 회사에서 존나 꺄깨지는 중인데 (내잘못 ㄴㄴ) 사주는 절대 그만두지 말라? 는 식으로 나오거든??? 내가 대운 28년에 새로 시작이라 그만두지 말래
    • 08:18
    • 조회 149
    • 잡담
    4
    • 금 많은 덬들 요즘 어때?
    • 07:20
    • 조회 128
    • 잡담
    2
    • 경금 덬들 혹시 요즘 물욕이나 정신상태 어때?
    • 07:07
    • 조회 64
    • 잡담
    • ~다자 기준이 뭐야? 개수 말고 위치 따라서도 다른 것 같던데
    • 00:14
    • 조회 218
    • 잡담
    1
    • 연초 신점에서 7-9월 내부 이동이 보인댔는데
    • 06-26
    • 조회 542
    • 잡담
    4
    • 쇼츠에서 사주가 차라고 치면 대운이 도로 라길래
    • 06-26
    • 조회 589
    • 잡담
    9
    • 사주마다 대운이랑 오행 해석이 다른데 원래 해석나름인건가
    • 06-26
    • 조회 84
    • 잡담
    • 신점보러 가고 싶은데 안가고 있는 이유
    • 06-26
    • 조회 591
    • 잡담
    5
    • 화많은덬들 어때요즘?
    • 06-26
    • 조회 683
    • 잡담
    9
    • 저위에 링크 왜 25년 신년운세지…
    • 06-25
    • 조회 740
    • 잡담
    2
    • 혹시 카니타로 교환할 사람 있어??
    • 06-25
    • 조회 201
    • 잡담
    8
    • 이사운 문서운이 있다는건 뭘보고하는 얘기일까?
    • 06-25
    • 조회 564
    • 잡담
    2
    • 점 보고싶은데 보고싶지않아 ㅋㅋㅋㅋㅋㅋㅋ
    • 06-25
    • 조회 268
    • 잡담
    2
    • 가끔 사주나 점 같은 거 보면 '말년이 좋은 운' 하잖아
    • 06-25
    • 조회 1158
    • 잡담
    8
    • 내 사주 뭔지 알려줄수있어?4글자로 부르는거.. 미리고마워 ㅜ
    • 06-25
    • 조회 857
    • 잡담
    6
    • 용신하니까 생각나는데 나는 수용신인줄 알았음
    • 06-25
    • 조회 260
    • 잡담
    • 6월에 탈모랑 피부 뒤집어졌는데 화기운 때문인가..?
    • 06-25
    • 조회 491
    • 잡담
    3
    • 살 찌는건 왜그런걸까
    • 06-25
    • 조회 477
    • 잡담
    1
    • 신점 후기 (조금 스압)
    • 06-25
    • 조회 1026
    • 잡담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