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병오년이라 오유파잖아
주변 인간관계 혹시 어때?
난 제일 친했던 친구가 올해 자꾸 그동안 안 보여줬던 이상한 모습들 보여주면서 실망도 장난아니고 너무 에너지 뱀파이어라 손절해야 하나 고민 중인데 매일 봐야 하는 사이라 쉽지 않아서 힘들다 ^^..
올해 병오년이라 오유파잖아
주변 인간관계 혹시 어때?
난 제일 친했던 친구가 올해 자꾸 그동안 안 보여줬던 이상한 모습들 보여주면서 실망도 장난아니고 너무 에너지 뱀파이어라 손절해야 하나 고민 중인데 매일 봐야 하는 사이라 쉽지 않아서 힘들다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