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많은 사주라고 들었었는데 올해들어서 진짜 자주 아파 ㅠ이게 화의 기운이 많은데 화의 기운이 많은 해라서 만나서 그런건지 아니면 사주상 그런건지 알고 싶어호흡기 쪽이 진짜 안좋고 신경통도 같이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