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제 입덕 3개월 차라 모르는게 많아
일단 멤버쉽 가입하고 모아봉은 사뒀는데 이제 일본 컴백하니까 당분간은 일본에 가있는건가?
모아콘은 왔다 갔다 했는데 일본컴백은 아예 거기 좀 머무르면서 하는건지 궁금
그리고 정식 공연은 일반적으로 투어 발표해야 하는거지? 서울콘서트 같은거..위버스콘 취소표라도 구해서 가볼걸 ㅜㅜ 입덕 후 처음있는 공연이 이거였는데 아무것도 몰라 가보지 못한게 아쉽네 물론 표를 구했을거란 보장도 없지만 ㅎㅎ
일단 멤버쉽 가입하고 모아봉은 사뒀는데 이제 일본 컴백하니까 당분간은 일본에 가있는건가?
모아콘은 왔다 갔다 했는데 일본컴백은 아예 거기 좀 머무르면서 하는건지 궁금
그리고 정식 공연은 일반적으로 투어 발표해야 하는거지? 서울콘서트 같은거..위버스콘 취소표라도 구해서 가볼걸 ㅜㅜ 입덕 후 처음있는 공연이 이거였는데 아무것도 몰라 가보지 못한게 아쉽네 물론 표를 구했을거란 보장도 없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