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 엠씨형 또래여서 그거 친구들이랑 같이 보다가 우리도 총 같이 맞았엌ㅋㅋㅋㅋㅋㅋㅋ
잡담 근데 카이 찐사이 나와서 엠씨형한테ㅋㅋㅋㅋ 반육십이네요 였나 그거 아직도 생각남ㅋㅋㅋㅋㅋ
18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7,78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88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5,666 | |
| 공지 | 알림/결과 | 🎤🌟 09월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161 | 22.05.20 | 100,011 |
| 공지 | 알림/결과 |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컨텐츠 MOA보기👀💕 - light ver. 89 | 19.11.04 | 127,63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83289 | 잡담 | 풀린것만 들었을때 아이스크림 무대 개좋을것 같아 2 | 16:19 | 20 |
| 383288 | 잡담 | 토끼나라 인어공주 1 | 16:16 | 21 |
| 383287 | 잡담 | 수빈이 목 아프다하면 전에 염증긁어내고 알보칠 발랐다던 얘기부터 떠오름 2 | 16:05 | 67 |
| 383286 | 잡담 | ㅅㅍ 연준이 아이스크림/바닐라/베이비와썹 미리듣기 12 | 16:00 | 159 |
| 383285 | 스퀘어 | That's a wrap!✨🕺 2 | 16:00 | 109 |
| 383284 | 잡담 | 아플때도 와서 드립쳐주는 남자... 1 | 15:59 | 42 |
| 383283 | 잡담 | 귀국해서 병원가느라 아직 공복인가 1 | 15:57 | 47 |
| 383282 | 잡담 | 오후 4시에 공복이라뇨.....? | 15:57 | 20 |
| 383281 | 잡담 | 그래도 빨리 나을것 같다니 다행이야 | 15:57 | 12 |
| 383280 | 잡담 | 진짜 웃음까지 주는 사람,,,,,,,,,좋습니다 | 15:57 | 10 |
| 383279 | 잡담 | 아니 지금 시간이 몇신데 아직 공복이야 | 15:56 | 8 |
| 383278 | 잡담 | 인어공주 수빈이ㅋㅋㅋㅋㅋ | 15:56 | 10 |
| 383277 | 잡담 | 인어공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56 | 6 |
| 383276 | 잡담 | 갑자기 인어공주욬ㅋㅋㅋㅋㅋㅋㅋㅋ 1 | 15:55 | 34 |
| 383275 | 잡담 | 인어공주ㅋㅋㅋㅋㅋㅋ | 15:55 | 9 |
| 383274 | 잡담 | 수빈이 스케줄이 무리하긴 했지 | 15:54 | 11 |
| 383273 | 잡담 | 수빈이 푹쉬거라ㅠㅠ | 15:54 | 7 |
| 383272 | 잡담 | 수빈이 편도선염이래ㅠㅠ | 15:53 | 16 |
| 383271 | 잡담 | 우리 걱정할까바 바로 알려주네ㅠㅠㅠ | 15:53 | 12 |
| 383270 | 잡담 | 수빈이 빨리 나아ㅠㅠㅠㅠㅠ | 15:53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