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간바떼 챌린지가 진짜 좋았는데 https://theqoo.net/txt/4254679492 무명의 더쿠 | 20:54 | 조회 수 185 이런 귀여운 거 더 많이 찍어줬음 좋겠음ㅠ 연주니 컴백 하니까 챌린지 많이 올려줬으면... 소취하는 챌린지 있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