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그냥 너무 좋아ㅋㅋㅋㅋㅋ 안 흔해서 해파리 대명사 된 것도 좋고 춤 출 때 해파리 생각나는 것도 좋고 무엇보다 이걸 지훈이 본인이 직접 정했다는 게 ㄹㅇ 최종좋음🪼💙
잡담 사실 처음 입덕했을 땐 어떻게 아이돌 모에화가 해파리...? 이랬는데
3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은 그냥 너무 좋아ㅋㅋㅋㅋㅋ 안 흔해서 해파리 대명사 된 것도 좋고 춤 출 때 해파리 생각나는 것도 좋고 무엇보다 이걸 지훈이 본인이 직접 정했다는 게 ㄹㅇ 최종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