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이돌로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능력치가 싹 다 평균 이상인 느낌
얼굴 피지컬 같은건 당연하고 노래 춤 랩 다 되는데
라이브 표정연기 무대제스처 호응유도 끼 이런류도 걍 너무 타고남ㅋㅋㅋㅋㅋㅋㅋㅋ
첫콘 갔다가 진짜 도훈이 모든게 완벽해서 새삼 한번 더 입덕함.....
그냥 아이돌로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능력치가 싹 다 평균 이상인 느낌
얼굴 피지컬 같은건 당연하고 노래 춤 랩 다 되는데
라이브 표정연기 무대제스처 호응유도 끼 이런류도 걍 너무 타고남ㅋㅋㅋㅋㅋㅋㅋㅋ
첫콘 갔다가 진짜 도훈이 모든게 완벽해서 새삼 한번 더 입덕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