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ohoon0130/status/2071045996331798894?s=46
가사도 가사인데 둘 표정까지 ㄹㅇ 맛도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tohoon0130/status/2071045996331798894?s=46
가사도 가사인데 둘 표정까지 ㄹㅇ 맛도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0 | 06.27 | 30,5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4,43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96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528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3,28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4125 | 잡담 | 아무리생각해도 가사가 미친놈임 | 23:00 | 7 |
| 44124 | 잡담 | 그니까 도훈이는 또 물병 들고있어서 살았고 | 23:00 | 4 |
| 44123 | 잡담 | 이 장면 너무 따수워 | 22:59 | 29 |
| 44122 | 잡담 | 콘서트에서 보니까 더 좋았던 무대 헤숄니토ㅋㅋㅋㅋㅋㅋㅋㅋ | 22:58 | 15 |
| 44121 | 잡담 | 경마이 애깅시절 | 22:58 | 23 |
| 44120 | 잡담 | 온콘 다음부터는 | 22:56 | 55 |
| 44119 | 잡담 | 도훈이 올화이트착에 초커 너무 좋았다 4 | 22:51 | 93 |
| 44118 | 잡담 | 나 온콘 딜레이로 한 번 더 해주는거 왜 이제 알았냐 1 | 22:51 | 70 |
| 44117 | 잡담 | 무족권 앙콘 해야한다고 본다.. 4 | 22:46 | 96 |
| 44116 | 잡담 | 우리 위버스 멤버쉽 원래 216만 아니었나? | 22:44 | 175 |
| 44115 | 잡담 | 양일 다 현장 간 덬 있어?? 오늘도 함성 컷지??? 5 | 22:40 | 173 |
| 44114 | 잡담 | 하 진짜... 12 | 22:39 | 296 |
| 44113 | 잡담 | 이 영상만 보고 저렇게 물 많이 맞을줄 몰랐음 2 | 22:37 | 188 |
| 44112 | 잡담 | 우유빵즈 sn 어제 오늘 6 | 22:34 | 188 |
| 44111 | 잡담 | 한지훈 오늘도 루드 챌린지 한 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22:33 | 116 |
| 44110 | 잡담 | 김도훈 경민이한테 물 뿌린 거ㅋㅋㅋㅋㅋㅋㅋ 16 | 22:32 | 217 |
| 44109 | 잡담 | 아 나 최영재...두근거려 3 | 22:32 | 135 |
| 44108 | 잡담 | 아닠ㅋㅋㅋ 라방 끝 반절은 뭔말인지도 못알아들었엌ㅋㅋ 1 | 22:31 | 124 |
| 44107 | 잡담 | 어?어?어? 오케이!! 3 | 22:31 | 209 |
| 44106 | 잡담 | 솔직히 방금 라방 잼민 6명이었다 5 | 22:29 | 1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