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열기란게 느껴지더라
응원법도 진짜 열심히하고 호응도 좋고 앵콜때도 정말 다들 앵콜앵콜앵콜 엄청 외쳐서 그 앵콜소리가 안 끊겼어!!
다들 이악물고 응원법 하는게 느껴졌고 멤버들도 그걸 분명 느낀 거 같아🥹💙 계속 최고라고 해줌!
공연 끝맺음 인사인 담에 또봐 안녕 할때도 저번 팬콘땐 좀 속상했었는데 오늘은 정말 좋았다 ㅠㅜㅜ
내일 공연은 마지막인데 난 표없어서 못가지만 가는 42들 오늘보다 더 뜨거웠음 좋겠어!!!
정말 열기란게 느껴지더라
응원법도 진짜 열심히하고 호응도 좋고 앵콜때도 정말 다들 앵콜앵콜앵콜 엄청 외쳐서 그 앵콜소리가 안 끊겼어!!
다들 이악물고 응원법 하는게 느껴졌고 멤버들도 그걸 분명 느낀 거 같아🥹💙 계속 최고라고 해줌!
공연 끝맺음 인사인 담에 또봐 안녕 할때도 저번 팬콘땐 좀 속상했었는데 오늘은 정말 좋았다 ㅠㅜㅜ
내일 공연은 마지막인데 난 표없어서 못가지만 가는 42들 오늘보다 더 뜨거웠음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