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는 2층이긴했지만 1,2층은 응원봉 든거 너무 잘 보였거든? 근데 플로어는 응원봉 반은 있고 반은 없는 거 같은거야;;
무릎에 올려놔서 그래?? 아님 진짜 없던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