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자리 8자리 정도 비어있었고 무대쪽 비어있어서 바깥쪽 애들이 안으로 들어가서 앉고 ㅋㅋㅋ앵콜땐 그냥 다 나가서 펜스에 붙어서 보던데 ㅋㅋㅋㅋ 심지어 뒷돌출이랑 왔다갔다 하면서 ㅋㅋㅋㅋ 스탠딩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