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면만 보고 갔다가 결국 빙 둘러 들어갔네
잡담 인패스 제네럴 입구는 부스 뒤에서 시작해 ㅠ
2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9 | 06.25 | 37,7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1,770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83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753 | 잡담 | 나 2층인데 주변에 싹다 한국인이야 2 | 17:54 | 63 |
| 43752 | 잡담 | 사첵때 6 | 17:41 | 134 |
| 43751 | 잡담 | 온콘 안 끊기고 잘 나와? 3 | 17:26 | 138 |
| 43750 | onair | 온콘 아티 채팅 왜 다시 못보냐 | 17:26 | 53 |
| 43749 | onair | 온콘 채팅창에 지훈이 등장 2 | 17:23 | 219 |
| 43748 | 잡담 | 인패스 걍 체조앞으로 가면 부스잇는거야? 1 | 17:22 | 35 |
| 43747 | 잡담 | 올공 날씨 미쳣어.. 1 | 17:19 | 124 |
| 43746 | 잡담 | 내일 공연 가는 덬들 덥겠지먼 웬만하면 마스크 끼고 가 3 | 17:10 | 249 |
| 43745 | 잡담 | 온콘 다들 뭘로 봐?? 3 | 17:08 | 105 |
| 43744 | 잡담 | 경민이 금발일땐 외국아기 같앗는데 흑발하니까 5 | 16:49 | 285 |
| 43743 | 잡담 | 이경민…… 5 | 16:42 | 239 |
| 43742 | 잡담 | 혹시 반스파는거 본 사람 있어? | 16:39 | 84 |
| 43741 | 잡담 | 지훈이 진짜 미쳤는데 오늘 8 | 16:39 | 295 |
| 43740 | 잡담 | 도훈이 이거 머리카락이야!?!? 5 | 16:37 | 345 |
| 43739 | 잡담 | 유도즈 사첵 비니로 꽁꽁 가려서 너무 궁금해 1 | 16:35 | 202 |
| 43738 | 잡담 | 영재 ㅁㅊㄷ 7 | 16:34 | 260 |
| 43737 | 잡담 | 와 미친 한지훈 뭐야; 4 | 16:32 | 245 |
| 43736 | 잡담 | 언제부터 콘서트 입장 가능이야?? 2 | 16:31 | 135 |
| 43735 | 잡담 | 이거 알고 봐도 못믿겠어; 1 | 16:29 | 317 |
| 43734 | 잡담 | 나 억까 ㅁㅊㄷ 1 | 16:28 | 1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