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부터 존버했는데 없다 ㅠㅠ
잡담 온콘 사러 간다 ㅜㅜㅜ
17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4 | 00:05 | 7,82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718 | 잡담 | 콘서트장왔는데 | 13:28 | 17 |
| 43717 | 잡담 | 와 나 또 신유랑 도훈이 헷갈림 10 | 13:25 | 66 |
| 43716 | 잡담 | 영재 유닛세트 5 | 13:06 | 150 |
| 43715 | 잡담 | 도착했는데 오늘 너무 덥다 1 | 13:04 | 69 |
| 43714 | 잡담 | 드코 안 입고 가는 덬 있니.. 4 | 12:58 | 124 |
| 43713 | 잡담 | 사이존 럭드 신유세트 9 | 12:55 | 180 |
| 43712 | 잡담 | 42들..오늘 덥고... 시위도 하고 정신 없다 3 | 12:52 | 126 |
| 43711 | 잡담 | 경민이 옆태봐봐.. 3 | 12:39 | 130 |
| 43710 | 잡담 | 훈제란즈 유닛 포카 졸귀ㅋㅋㅋㅋ 6 | 12:34 | 202 |
| 43709 | 잡담 | 서울가는 버스 탔는데 1 | 12:29 | 204 |
| 43708 | 잡담 | 막콘 대기중인데 100퍼에서 절대안바뀌네 ㅋㅋ | 12:03 | 102 |
| 43707 | 잡담 | 온콘 볼까말까.... 4 | 12:01 | 179 |
| 43706 | 잡담 | 첫콘 가는 덕들 다 드코 두컬러 가능이야? ㅠㅠ 14 | 12:01 | 258 |
| » | 잡담 | 온콘 사러 간다 ㅜㅜㅜ 2 | 11:32 | 173 |
| 43704 | 잡담 | 우리 콘서트 짐 검사 안하지? 2 | 11:32 | 227 |
| 43703 | 잡담 | 어제 시제석 잡은게 진짜 운좋은거였네 1 | 11:25 | 288 |
| 43702 | 잡담 | 이번 플스 3층까지 있네 10 | 11:19 | 406 |
| 43701 | 잡담 | 결국 이렇게 첫콘 취켓은 대기하다 끝나고 1 | 11:19 | 170 |
| 43700 | 잡담 | 막콘못잡았는데 체조첫입성 보는거에 의미부여할래 3 | 11:17 | 183 |
| 43699 | 잡담 | 토일 다 잡을 수 있었는데 토욜잡은거 후회되네ㅠㅜ 1 | 11:12 | 2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