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급한일 있어서 제대로 못볼거 같은데
추출말고 아이패드로 화면녹화 되나?? ㅠㅠ
추출말고 아이패드로 화면녹화 되나??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1 | 06.25 | 35,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5,7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695 | 잡담 | 풀리고 있니...? | 10:48 | 35 |
| 43694 | 잡담 | 43구역 시제석....전광판이 잘 보이나보다 | 10:38 | 93 |
| 43693 | 잡담 | 시제석 맨뒤 풀렸다 4 | 10:14 | 204 |
| 43692 | 잡담 | 플스 티켓받아왔는디 6 | 09:59 | 290 |
| 43691 | 잡담 | 다들 오늘 몇시에 도착 예정이야? 3 | 09:39 | 161 |
| 43690 | 잡담 | 인팍어플에서 날짜 확인 어떻게 해?? 4 | 09:39 | 109 |
| » | 잡담 | 온콘 화면 녹화돼?? 8 | 09:36 | 181 |
| 43688 | 잡담 | 어제.몇시부터 취소표 나왔어?? 6 | 08:38 | 345 |
| 43687 | 잡담 | 모바일 세션종료 안되는방법 없나ㅠ 6 | 08:13 | 288 |
| 43686 | 잡담 | 툿모닝🦒🐺🐶🐰🪼🐹 2 | 07:06 | 73 |
| 43685 | 잡담 | 막콘취소하려고했는데..깜박하고잠듬 2 | 05:25 | 480 |
| 43684 | 잡담 | 취켓하는 덬있니.. 5 | 04:04 | 355 |
| 43683 | 잡담 | 와 8시간 넘게 기다려서 들어왔는데 터치가 안됨ㅋㅋㅋㅋ 3 | 02:18 | 355 |
| 43682 | 잡담 | 첫콘은 이제 좌석 안나오겠지..? 2 | 02:12 | 326 |
| 43681 | 잡담 | 시제석 아직 남아있어? 3 | 01:58 | 253 |
| 43680 | 잡담 | 나 아직 만번대인데 아직 자리 잇어?ㅠㅠ 7 | 06.26 | 544 |
| 43679 | 잡담 | 이번에 콘서트 아예 못 가는 덬 있어? 4 | 06.26 | 423 |
| 43678 | 잡담 | 시제석이 43, 24 구역이 맞아?? 2 | 06.26 | 370 |
| 43677 | 잡담 | 2026년 응원법에서 흰글자인데 줄그어진건 어떻게 해야해? 2 | 06.26 | 325 |
| 43676 | 잡담 | 12시간만에 시제석감 12 | 06.26 | 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