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알 빠질려고 한다
한.10시.30분 부터 보면 될까??
너무 피곤하다 ㅜ
한.10시.30분 부터 보면 될까??
너무 피곤하다 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92 | 00:05 | 5,3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5,7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694 | 잡담 | 시제석 맨뒤 풀렸다 1 | 10:14 | 71 |
| 43693 | 잡담 | 플스 티켓받아왔는디 2 | 09:59 | 163 |
| 43692 | 잡담 | 지금 만구천번대는... 가능성 없겠지...? | 09:57 | 52 |
| 43691 | 잡담 | 다들 오늘 몇시에 도착 예정이야? 3 | 09:39 | 115 |
| 43690 | 잡담 | 인팍어플에서 날짜 확인 어떻게 해?? 4 | 09:39 | 93 |
| 43689 | 잡담 | 온콘 화면 녹화돼?? 5 | 09:36 | 135 |
| » | 잡담 | 어제.몇시부터 취소표 나왔어?? 6 | 08:38 | 314 |
| 43687 | 잡담 | 모바일 세션종료 안되는방법 없나ㅠ 6 | 08:13 | 260 |
| 43686 | 잡담 | 툿모닝🦒🐺🐶🐰🪼🐹 2 | 07:06 | 66 |
| 43685 | 잡담 | 막콘취소하려고했는데..깜박하고잠듬 2 | 05:25 | 456 |
| 43684 | 잡담 | 취켓하는 덬있니.. 5 | 04:04 | 343 |
| 43683 | 잡담 | 와 8시간 넘게 기다려서 들어왔는데 터치가 안됨ㅋㅋㅋㅋ 3 | 02:18 | 343 |
| 43682 | 잡담 | 첫콘은 이제 좌석 안나오겠지..? 2 | 02:12 | 316 |
| 43681 | 잡담 | 시제석 아직 남아있어? 3 | 01:58 | 247 |
| 43680 | 잡담 | 나 아직 만번대인데 아직 자리 잇어?ㅠㅠ 7 | 06.26 | 538 |
| 43679 | 잡담 | 이번에 콘서트 아예 못 가는 덬 있어? 4 | 06.26 | 416 |
| 43678 | 잡담 | 시제석이 43, 24 구역이 맞아?? 2 | 06.26 | 360 |
| 43677 | 잡담 | 2026년 응원법에서 흰글자인데 줄그어진건 어떻게 해야해? 2 | 06.26 | 318 |
| 43676 | 잡담 | 12시간만에 시제석감 12 | 06.26 | 597 |
| 43675 | 잡담 | 6시간 존버 했는데 튕겼다 ㅜㅜ 3 | 06.26 | 2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