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게 들어갔는데 튕겨서 다시 대기하고 있거든 근데 진짜 거짓말같앜ㅋㅋㅋㅋ표가 아예 없다니ㅠㅠㅠㅠ포기할까말까 계속 고민중인데 너넨 어떻게 할거야?ㅠ
잡담 0표클럽 있어? 계속 취켓 도전할거야??
28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렵게 들어갔는데 튕겨서 다시 대기하고 있거든 근데 진짜 거짓말같앜ㅋㅋㅋㅋ표가 아예 없다니ㅠㅠㅠㅠ포기할까말까 계속 고민중인데 너넨 어떻게 할거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