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11시 이전에 들어갈 수 있을까.. 못 들어갈 가능성이 높을 거 같은뎈ㅋ쿠ㅜ
잡담 대기 사만육천이라도 켜놓는게 낫겟지
24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3 | 06.25 | 29,2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657 | 잡담 | 막콘가는 사이들아 내일 온콘 볼거야?? 3 | 19:37 | 53 |
| 43656 | 잡담 | 다이소 족제비 왔다 1 | 19:24 | 159 |
| 43655 | 잡담 | 외국 42들은 너모되를 apt라고 부르는 구나 ㅋㅋㅋ 1 | 19:05 | 234 |
| 43654 | 잡담 | 막콘 시제석 푼거같은데 7 | 18:54 | 328 |
| 43653 | 잡담 | 와 미친 지방 덬 지금 서울가는데 집에 응원봉 두고왔다 17 | 18:48 | 297 |
| 43652 | 잡담 | 0표클럽 있어? 계속 취켓 도전할거야?? 4 | 18:34 | 216 |
| 43651 | 잡담 | 잡는것도 쉽지않은게 이 긴 대기를 안튕기고 뚫은자만이 가능하다는게 4 | 18:26 | 228 |
| 43650 | 잡담 | 예매율 100%였다 99%로 떨어지는건 3 | 18:22 | 281 |
| 43649 | 잡담 | 첫콘은 끝이지? 4 | 18:20 | 224 |
| 43648 | 잡담 | 개 어렵게 들어갔는데 개어이없게 튕기네... 2 | 18:19 | 157 |
| 43647 | 잡담 | 아니 투어스 국내 공연 몇번 하지도 않는데 5 | 18:01 | 444 |
| 43646 | 스퀘어 | 2026 TWS TOUR '24/7:FOR:YOU' IN SEOUL D-1🎁 4 | 18:00 | 233 |
| 43645 | 잡담 | 독방덬들 취켓 많이 성공해서 좋다 ㅎㅎ 1 | 17:54 | 97 |
| 43644 | 잡담 | 풀릴 표 다 풀리니까 이제 들어가짐 1 | 17:52 | 170 |
| » | 잡담 | 대기 사만육천이라도 켜놓는게 낫겟지 3 | 17:47 | 241 |
| 43642 | 잡담 | 갑자기 대기 쭉쭉 빠지는데 2 | 17:43 | 309 |
| 43641 | 잡담 | 하 잡았다.. 4 | 17:42 | 317 |
| 43640 | 잡담 | 지금 백프로다 2 | 17:41 | 183 |
| 43639 | 잡담 | 다음에는 국내선예매 할까? ㅅㅂ 9 | 17:40 | 267 |
| 43638 | 잡담 | 42들이 많이 잡은건 좋은데 2 | 17:38 | 2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