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삼만 오천임
잡담 아침에 걸어놓고 점심에는 들어가겠지하고있었는데 뭔 택도없네
16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1 | 06.24 | 35,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658 | 잡담 | 막콘 많이 풀였어? | 19:46 | 13 |
| 43657 | 잡담 | 막콘가는 사이들아 내일 온콘 볼거야?? 3 | 19:37 | 67 |
| 43656 | 잡담 | 다이소 족제비 왔다 1 | 19:24 | 164 |
| 43655 | 잡담 | 외국 42들은 너모되를 apt라고 부르는 구나 ㅋㅋㅋ 1 | 19:05 | 239 |
| 43654 | 잡담 | 막콘 시제석 푼거같은데 7 | 18:54 | 333 |
| 43653 | 잡담 | 와 미친 지방 덬 지금 서울가는데 집에 응원봉 두고왔다 17 | 18:48 | 307 |
| 43652 | 잡담 | 0표클럽 있어? 계속 취켓 도전할거야?? 4 | 18:34 | 222 |
| 43651 | 잡담 | 잡는것도 쉽지않은게 이 긴 대기를 안튕기고 뚫은자만이 가능하다는게 4 | 18:26 | 231 |
| 43650 | 잡담 | 예매율 100%였다 99%로 떨어지는건 3 | 18:22 | 288 |
| 43649 | 잡담 | 첫콘은 끝이지? 4 | 18:20 | 227 |
| 43648 | 잡담 | 개 어렵게 들어갔는데 개어이없게 튕기네... 2 | 18:19 | 159 |
| 43647 | 잡담 | 아니 투어스 국내 공연 몇번 하지도 않는데 5 | 18:01 | 446 |
| 43646 | 스퀘어 | 2026 TWS TOUR '24/7:FOR:YOU' IN SEOUL D-1🎁 4 | 18:00 | 236 |
| 43645 | 잡담 | 독방덬들 취켓 많이 성공해서 좋다 ㅎㅎ 1 | 17:54 | 98 |
| 43644 | 잡담 | 풀릴 표 다 풀리니까 이제 들어가짐 1 | 17:52 | 173 |
| 43643 | 잡담 | 대기 사만육천이라도 켜놓는게 낫겟지 3 | 17:47 | 242 |
| 43642 | 잡담 | 갑자기 대기 쭉쭉 빠지는데 2 | 17:43 | 310 |
| 43641 | 잡담 | 하 잡았다.. 4 | 17:42 | 318 |
| 43640 | 잡담 | 지금 백프로다 2 | 17:41 | 184 |
| 43639 | 잡담 | 다음에는 국내선예매 할까? ㅅㅂ 9 | 17:40 | 2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