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 허수낀거 같은데 진짜 전날에 왜ㅜ그러는데
잡담 아니 근데 인팍은 왜 그러는거임
20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 06.25 | 22,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524 | 잡담 | 다 떠나서 3일 하지 그랬어..... 3 | 09:07 | 77 |
| 43523 | 잡담 | 대기가 내일까지 기다려도 못들어갈 대긴데 5 | 08:48 | 134 |
| 43522 | 잡담 | TO.플디 3 | 08:30 | 206 |
| » | 잡담 | 아니 근데 인팍은 왜 그러는거임 2 | 08:13 | 202 |
| 43520 | 잡담 | 대기번호 꼬라지 보니 플디 욕이 목끝까지 차오르네 1 | 07:50 | 183 |
| 43519 | 잡담 | 편지는 우편으로만 받는 거지?? 1 | 07:33 | 101 |
| 43518 | 잡담 | 툿모닝🍓🩶🧼🍀🪼🍋 3 | 06:59 | 36 |
| 43517 | 잡담 | 지금 새벽 4시반인데 취켓 대기가 오만이야 진짜 개오바 12 | 04:38 | 411 |
| 43516 | 잡담 | 대기 만오천 넘는 거 찐이냨ㅋ 2 | 03:52 | 196 |
| 43515 | 잡담 | 뭔 대기가 이시간에도 9500명이냐 | 03:26 | 52 |
| 43514 | 잡담 | 덬들 만약 내 응원봉이라면 어디에 있을래...??? 2 | 03:05 | 145 |
| 43513 | 잡담 | 콘서트장 앞에서도 반스 판매하는 사람 있을까? 3 | 01:14 | 235 |
| 43512 | 잡담 | 취켓은 컴이 나아 폰이 나아?ㅠㅠ 5 | 00:27 | 290 |
| 43511 | 스퀘어 | 영재🐹 위버스 3 | 00:13 | 216 |
| 43510 | 잡담 | 근데 울 애들 볼링치는 컨텐츠 있었나 3 | 06.25 | 275 |
| 43509 | 잡담 | 대기 보니까 취켓 풀려도 내가 잡을 수 있을지를 모르겠네 1 | 06.25 | 287 |
| 43508 | 잡담 | 아직 0표클럽인 사이 있어? 8 | 06.25 | 386 |
| 43507 | 잡담 | 와 이제 대기 자체가 안빠지네.... 9 | 06.25 | 490 |
| 43506 | 잡담 | 좌우로 천적이 있는 족제비ㅋㅋㄱ 16 | 06.25 | 741 |
| 43505 | 잡담 | 지훈이가 신유 도훈 음방 엠씨 때 도시락 싸주고 싶다는데 15 | 06.25 | 7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