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첫만남때부터 애들은 얕덕이어서 노래는 다 알았는데!
수록곡까지 전부 다 챙겨들었고 좋아했음
근데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라 하느님석이지만 응원 열심히 해보려고 응원법 영상 방금 깠거든??
근데 진짜.... 진짜 어렵다ㅋㅋㅋㅋ
뭔가 노래마다 너무너무 달라서 외울 수 있을까 싶을 정도임
어떻게든 할거긴 한데 와 진짜 어렵닼ㅋㅋㅋㅋ
수록곡까지 전부 다 챙겨들었고 좋아했음
근데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라 하느님석이지만 응원 열심히 해보려고 응원법 영상 방금 깠거든??
근데 진짜.... 진짜 어렵다ㅋㅋㅋㅋ
뭔가 노래마다 너무너무 달라서 외울 수 있을까 싶을 정도임
어떻게든 할거긴 한데 와 진짜 어렵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