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선예 때 잡은 표로만 가고 못잡으면 못잡은대로 안갔거든
근데 이번엔 꼭 올콘하고 싶어서 지금 취켓 중인데 이거 할짓이 못되네...
취켓사이들 어떤 싸움을 해온거임ㅜㅜ
나 원래 선예 때 잡은 표로만 가고 못잡으면 못잡은대로 안갔거든
근데 이번엔 꼭 올콘하고 싶어서 지금 취켓 중인데 이거 할짓이 못되네...
취켓사이들 어떤 싸움을 해온거임ㅜ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373 | 잡담 | 응원봉 키링 살말.. 7 | 11:16 | 130 |
| » | 잡담 | 취켓 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7 | 10:38 | 204 |
| 43371 | 잡담 | 눈마주치면 죽는병 3 | 10:04 | 265 |
| 43370 | 잡담 | 시간 맞춰서 도착해야하면 얼굴패스밖에 답없겠지..? 2 | 09:46 | 155 |
| 43369 | 잡담 | 저번 팬미때 응원법을 진짜 안하긴 했나봐 22 | 08:41 | 517 |
| 43368 | 잡담 | 김밥구르기 영지경지 아는사람 6 | 08:23 | 279 |
| 43367 | 잡담 | 나 입덕하고 이게 첫콘인데 사이존 포카 세트로 주는게 아니고 랜덤이야?? 15 | 07:27 | 361 |
| 43366 | 잡담 | 툿모닝🦒🐺🐶🐰🪼🐹 2 | 07:06 | 52 |
| 43365 | 잡담 | 이번 콘서트 응원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 8 | 07:00 | 390 |
| 43364 | 잡담 | 나 진짜 도훈이가 너무 웃기다 9 | 00:43 | 557 |
| 43363 | 잡담 | 아니 ㅋㅋㅋㅋ신유 진짜 지훈이 아빠같음 ㅋㅋㅋ 6 | 00:07 | 503 |
| 43362 | 스퀘어 | 한진🐰 위버스 2 | 06.22 | 245 |
| 43361 | 잡담 | 이거 도룽이랑 멍삐 온도차 개웃기다ㅋㅋㅋㅋㅋ 8 | 06.22 | 630 |
| 43360 | 잡담 | 탱글즈 햄나 귀여워 6 | 06.22 | 455 |
| 43359 | 잡담 | ㅋㅋ요즘 내 웃음버튼 멍삐와한지니 4 | 06.22 | 518 |
| 43358 | 잡담 | 최영재 애기야??? 5 | 06.22 | 447 |
| 43357 | 잡담 | 멍삐 이 부분 진짜 아빠랑 아들 같음 7 | 06.22 | 603 |
| 43356 | 잡담 | 뭐 먹고살아? 5 | 06.22 | 466 |
| 43355 | 잡담 | 이경민 귀여워!!! 5 | 06.22 | 281 |
| 43354 | 잡담 | 공원 가운데에서 혼자 다만오추기.... 6 | 06.22 | 4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