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상시상영하면 안되냐
볼때마다 놀랍던 얼굴여백과 얼굴사이즈 다시 보고 싶어ㅠㅠㅠ 가끔 그리워 ㅋㅋㅋㅋㅋ
시기도 좋았던게 그때가 팬미때라 예매 못한 맘을 브이알로 달래기도 했고 팬미 당일날엔 브이알 보고 가는 팬미가는 사람 많았어서 예매율 꽥차있던거도 좋았고..
지금은 또 콘서트철이라 그런지 브이알 보고싶어졌어 ㅋㅋㅋ
그냥 상시상영하면 안되냐
볼때마다 놀랍던 얼굴여백과 얼굴사이즈 다시 보고 싶어ㅠㅠㅠ 가끔 그리워 ㅋㅋㅋㅋㅋ
시기도 좋았던게 그때가 팬미때라 예매 못한 맘을 브이알로 달래기도 했고 팬미 당일날엔 브이알 보고 가는 팬미가는 사람 많았어서 예매율 꽥차있던거도 좋았고..
지금은 또 콘서트철이라 그런지 브이알 보고싶어졌어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