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하면 되는 거 말고ㅋㅋㅋㅋㅋ
ㅠㅠ최근들어 마음이 꺾임... 걍 2차 연성관련해서 좋은 얘기라고는 없는 것 같고 나도 마이웨이하며 글을 올리는 게 맞나 싶다 ㅋㅋㅋ 특히 꾸금이면 더 그래ㅋㅋㅋㅋ 씨피는 여전히 좋은데.... 그냥 비공개할까 싶고.. 네임드도 아닌데 그래도 꾸준히 봐준 분들이 계시기도 했었어서... 고민임
ㅠㅠ최근들어 마음이 꺾임... 걍 2차 연성관련해서 좋은 얘기라고는 없는 것 같고 나도 마이웨이하며 글을 올리는 게 맞나 싶다 ㅋㅋㅋ 특히 꾸금이면 더 그래ㅋㅋㅋㅋ 씨피는 여전히 좋은데.... 그냥 비공개할까 싶고.. 네임드도 아닌데 그래도 꾸준히 봐준 분들이 계시기도 했었어서... 고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