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여러원인은 있겠지만 근 몇년 간 이상한 사람들 엄청 늘어난 거 같애....욕은 기본에 듣는 사람 기분 생각 안 하고 생각한 거 그대로 내뱉고
사람생각이란 다 같을 순 없는 법인데 자기랑 안 맞으면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서 싸불먹이고 걍 모든 걸 이분법적으로 생각하는 듯 지 편 아니면 쓰레기 이런 식으로
뭐 여러원인은 있겠지만 근 몇년 간 이상한 사람들 엄청 늘어난 거 같애....욕은 기본에 듣는 사람 기분 생각 안 하고 생각한 거 그대로 내뱉고
사람생각이란 다 같을 순 없는 법인데 자기랑 안 맞으면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서 싸불먹이고 걍 모든 걸 이분법적으로 생각하는 듯 지 편 아니면 쓰레기 이런 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