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의심됐던 커미션 있었는데 면책기간 이전에 신청했던거라 걍 돈 날렸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밥먹다가 알림와서 보니까 지금 다 시스템환불처리됨ㅎㅎㅎㅎㅎ
혹시라도 ai 커미션 걱정되는 덕들 있으면 그냥 크레페 써라 진짜 애프터서비스 끝내준다
인증용 스샷ㅇㅇ
참고로 난 약관 갱신되기 이전에 신청했던 커미션건이었고(연초), ai같은데? 하고 생각한순간 커미션주가 계폭했었어서 걍 ㅎ 망했네 하고 넘어갔었음. 따로 신고 안함
ai 의심됐던 커미션 있었는데 면책기간 이전에 신청했던거라 걍 돈 날렸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밥먹다가 알림와서 보니까 지금 다 시스템환불처리됨ㅎㅎㅎㅎㅎ
혹시라도 ai 커미션 걱정되는 덕들 있으면 그냥 크레페 써라 진짜 애프터서비스 끝내준다
인증용 스샷ㅇㅇ
참고로 난 약관 갱신되기 이전에 신청했던 커미션건이었고(연초), ai같은데? 하고 생각한순간 커미션주가 계폭했었어서 걍 ㅎ 망했네 하고 넘어갔었음. 따로 신고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