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영어 쓰면 해외 탐라에 알고리즘 더 잘걸리나?
51 0
2026.06.25 20:03
51 0
국내에는 잘 안걸리나...?

기분탓인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3 06.25 16,7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2,19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9,15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9,851
공지 알림/결과 💖✌️2️⃣2차방 설문조사 결과(스압주의)2️⃣✌️💖 13 23.04.06 40,119
공지 알림/결과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117 21.02.01 41,2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919 잡담 누가 너희가 파는 씨피 예능씨피라하면 어떨거같음? 6 06.25 292
62918 잡담 동인 행사는 잘 안열리고 7 06.25 313
62917 잡담 팔로워는 많은데 5 06.25 223
62916 잡담 커미션 신청할거면 진짜 크레페로들 해라 6 06.25 291
» 잡담 영어 쓰면 해외 탐라에 알고리즘 더 잘걸리나? 06.25 51
62914 잡담 일론이 트위터 알고리즘 재정비해야한다는데 1 06.25 217
62913 잡담 타씨피로 글썼던거 설정만 따와서 다시 연성해도 돼? 7 06.25 292
62912 잡담 본계로 트윗쓰고 부계로 구경해봤는데 2 06.25 331
62911 잡담 꾸금회지 그리면 그림실력 겁나 는다던데 10 06.25 454
62910 잡담 크로스오버 왤케 헤이트물이 많냐 06.25 150
62909 잡담 흑백 원고 내보내기 할 때 굳이 cmyk 모드로 할 필요 없어? 1 06.25 82
62908 잡담 완성 얼마 안남았는데 벌써 긴장됨 2 06.25 153
62907 잡담 그림그리는덬들아 톤말야 6 06.25 302
62906 잡담 요즘 트친 운 되게 없는거같아 10 06.25 596
62905 잡담 흐릿...하게 시작했다가 떡밥 착착 맞아들어가면서 글 파바바박 써질때 쾌감 개쩐다 ㄹㅇ 1 06.24 276
62904 잡담 갤탭 덬들 어떤거에 쓰고있어? 7 06.24 342
62903 잡담 이럴땐 걍 휴덕하는 게 맞나 1 06.24 351
62902 잡담 지금까지 웹에만 연성 올렸는데 4 06.24 494
62901 잡담 혹시 일본 웹온리 참가해본 적 있는 덬 있어? 5 06.23 311
62900 잡담 픽시브에 진짜 20만자 넘는 소설들 많다 3 06.23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