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5531911

더쿠 운영관리팀입니다.

 

사실 내부에서는 예전부터 공지가 유명무실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었고 여러 번 진지하게 고민도 했습니다. 
다만, 더쿠가 덬질이 주가되는 사이트인만큼 공지 해제를 악용하여 덬질하는 회원들이나 덬질 대상들이 혐오 표현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고, 어느 정도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해야 할지 등 고민스러운 면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원 분들이 아시다시피 근래 여러가지 사건들이 누적되고 특히 엄중한 시국인 이 상황에서 저희 운영진들도 공지 수정이 불가결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기민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지금이라도 공지를 수정하는 부분에 대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스퀘어 정치글 금지 풀렸냐는 문의에 관해서는

국가의 안보 상황, 국민의 생활을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가령 계엄 및 탄핵 이슈)에는 정치글 금지 기준을 적용하지 않는 것 뿐이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위의 문제와 관련이 없는 정치인 그 자체에 대한 불필요한 글은 공지위반으로 처리되며 논쟁이나 싸움이 벌어지는 경우에도 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1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2차방 설문조사 결과(스압주의)2️⃣✌️💖 13
  •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11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완성 얼마 안남았는데 벌써 긴장됨
    • 09:41
    • 조회 19
    • 잡담
    1
    • 그림그리는덬들아 톤말야
    • 00:54
    • 조회 178
    • 잡담
    4
    • 요즘 트친 운 되게 없는거같아
    • 00:22
    • 조회 277
    • 잡담
    5
    • 흐릿...하게 시작했다가 떡밥 착착 맞아들어가면서 글 파바바박 써질때 쾌감 개쩐다 ㄹㅇ
    • 06-24
    • 조회 257
    • 잡담
    1
    • 갤탭 덬들 어떤거에 쓰고있어?
    • 06-24
    • 조회 274
    • 잡담
    7
    • 이럴땐 걍 휴덕하는 게 맞나
    • 06-24
    • 조회 319
    • 잡담
    1
    • 지금까지 웹에만 연성 올렸는데
    • 06-24
    • 조회 455
    • 잡담
    4
    • 혹시 일본 웹온리 참가해본 적 있는 덬 있어?
    • 06-23
    • 조회 285
    • 잡담
    5
    • 픽시브에 진짜 20만자 넘는 소설들 많다
    • 06-23
    • 조회 393
    • 잡담
    3
    • 연성 올릴때
    • 06-23
    • 조회 251
    • 잡담
    1
    • 여전히 포타 들어갈 때 조회수 안 보려고 흐린 눈으로 들어감
    • 06-23
    • 조회 315
    • 잡담
    2
    • 와 회지 가격 못정하겠다
    • 06-23
    • 조회 277
    • 잡담
    3
    • 그림 연습해서 개쩌는 일러스트나 여운 ㄹㅈㄷ인 만화 그리고 싶었는데
    • 06-23
    • 조회 402
    • 잡담
    3
    • 예전 시점에서의 씨피만 파는 거 이해됨?
    • 06-23
    • 조회 422
    • 잡담
    3
    • 와 하루에 1000자만 써도 힘든데 실화냐
    • 06-22
    • 조회 271
    • 잡담
    3
    • 행사 준비도 참 중독된다
    • 06-22
    • 조회 220
    • 잡담
    1
    • 요즘 대놓고 무례한 애들 왜케 많아졌지
    • 06-22
    • 조회 1044
    • 잡담
    12
    • 픽시브 소설 읽기 시작했더니 웹소 읽을 시간이 없네..
    • 06-22
    • 조회 311
    • 잡담
    3
    • 어 마감이네? 하고 주문넣게 되는 심리가 있나봐
    • 06-22
    • 조회 286
    • 잡담
    1
    • 업로드 전까진 글자 달달 외울 정도로 읽는데 올리고 나선 못읽겟는 병 어케 고칠까
    • 06-22
    • 조회 164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