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첫1 중1 막2 잡았는데 하나도 못받음... 놀티켓에서 첫콘이랑 중콘은 배송사에 도착했다고 월요일에 카톡오긴 했는데 그 이후로 깜깜무소식이라 괜히 불안해ㅠㅋㅋ 티켓 배송조회버튼도 안보이고 혹시나 내 티켓들 어디서 분실된건 아닌가 하고 ㅠㅠㅠ
잡담 다들 티켓은 잘 받았니
3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는 첫1 중1 막2 잡았는데 하나도 못받음... 놀티켓에서 첫콘이랑 중콘은 배송사에 도착했다고 월요일에 카톡오긴 했는데 그 이후로 깜깜무소식이라 괜히 불안해ㅠㅋㅋ 티켓 배송조회버튼도 안보이고 혹시나 내 티켓들 어디서 분실된건 아닌가 하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