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당연하게 보였을만큼 열심히 해준 멤버들이 고맙고... 작년 팬미팅때 내년에도 보자고 했잖아 혹시 앞으로는 지금같진 않더라도 결국 또 어떻게든 함께할 수 있겠지 언제나처럼 믿고 기다려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