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harpersbazaar.com/jp/fashion/fashion-pr-stories/a45451458/maxmara-tzuyu-2310-hbp/
「막스마라라고 하면, 높은 퀄리티와 섬세하고 정교한 디자인이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처음에 떠오르는 것은 역시, 코트. 입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아이코닉한 것이 몇 개 있었습니다.
실제로 입은 4형은 모두 매력적이었지만, 하나만 고르자면, '테디베어 코트'. 굉장히 가벼운데 따뜻하고, 우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마뉴에라 코트'와 와이드 팬츠의 옷차림도 인상에 남아 있습니다. 매니쉬한 스타일이나 쿨한 포즈 촬영은 드물기 때문에, 나, 멋진 분위기도 어울려, 대단해! 라고 생각했을 정도(웃음), 신선했습니다」
쯔위에게 패션은 '자신감을 주는 것. 그리고,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객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것'. 촬영이 진행됨에 따라, 그녀가 원래 가지고 있던 귀여움에 샤프하고 강력한 분위기가 더해져, 빛이 점점 커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그것은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컨트롤하고 즐기고, 항상 뜻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는 막스마라가 이상적으로 내거는 여성상과 겹치는 순간이었다.
「막스마라 우먼의 정의, 굉장히 멋지네요. 인생은 크든 작든, 선택의 연속. 거기에는 반드시 책임이라는 것이 따라옵니다. 스스로의 선택에 대해 제대로 책임을 지고, 후회하지 않을 것 같은 삶을 살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공감할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로서의 활동도 마찬가지. 때로는 지치거나, 어려운 국면도 찾아가지만, 그 경험도 배움으로 바꾸면, 성장의 기회가 됩니다. 항상 즐거운 멤버들과 함께 극복할 수 있으니까, 저는 운이 좋네요.」
확고한 신념과 남몰래 거듭한 남다른 노력으로 무대에 서서, 많은 여성들을 강화시키고 있다.
「트와이스의 노래를 들으면 굉장히 힘이 돼, 응원하고 싶어진다고 자주 듣는데, 저도 원스로부터 큰 에너지를 받고 있어, 그것이 걸음을 나아가는 원동력이 돼요. 그러니까 또, 나도 에너지를 조금이라도 줘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무대에 섭니다」
데뷔한 지 8년, 지금, 가장 소중히 여기는 시간은 자신과의 대화라고 한다. 「앞으로는, 저 자신이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자신에게 어떤 매력이 있는지를 찾아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저 자신과 차분히 이야기해 보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일기를 쓰는 것은 그 방법 중 하나네요.」
그렇게 발견한, 지금의 쯔위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여성상이 있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여성. 게다가, 사람은 한 명씩, 각각에 매력이 있고, 그것은 모두 다르다고 제대로 이해한 후,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가장 좋은 영향을 주는 것은 어머니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어머니가 보여주는 삶과 사고방식이 저에게 자신감과 힘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팬을 향한 메시지를 주었다. 「8년간, 큰 관심과 응원 감사합니다. 이번 촬영이 너무 즐거웠기 때문에, 저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콘 코트도 꼭 입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