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진짜 좋다 https://theqoo.net/travel/425352201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37 공원이랑 녹지가 진짜 잘되어있더라(사진 정리해서 후기 써야되는데 폰 메모리 부족이라고해서 사진이 안 옮겨져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