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생각보다 이재명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고 코어가 점점 두터워지고 그러니까 ㅈㄴ 분열을 일으키는거지
어서 레임덕이 와서 끌어내리고 싶은데 그리고 말 잘듣는 똥멍청이를 대통령으로 올리고 싶은데 예전이라면 아침예배-점심예배-저녁예배 이렇게 돌면 원하는대로 분위기를 끌어갈 수 있던 것과 다르게 자꾸 엇나가니까(즈그들 기준으로) 점점 빤스를 벗고 살가죽도 벗는 중인거
아무리 봐도 저쪽은 극우개독사이비랑 뭐가 다른가 싶음
어서 이재명을 끌어내리고 이재명이 잘못되길 바라고 정말 잘못되면 이재명 정신을 계승 어쩌고 지랄 쌈바 춤 추면서 또 몇십년간 명팔이를 할 계획일 것
그리고 명팔이의 선두에는 다들 아는 머시기거시기들(뭐라고 불러도 멸칭이라고 바르르 떨어대는)일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