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비슨이는 왜그런거야? 3번째 재계약이잖아 왜 못하는거지ㅠ아프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672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2 머가문제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