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되게 뜬금없는데 나는 비시즌마다 사실 유엠씨의 잔류를 기도한다
무명의 더쿠
|
00:31 |
조회 수 53
유엠씨 너무 잘해 너무 좋아 다들 떠나고 진짜 유엠씨만 남은 느낌 ㅠㅠㅠ 같이 꼭 우승 봤으면 좋겠어서 매년 응단 뜰때쯤만 되면 유엠씨 잔류소식을 기다림
유엠씨 너무 잘해 너무 좋아 다들 떠나고 진짜 유엠씨만 남은 느낌 ㅠㅠㅠ 같이 꼭 우승 봤으면 좋겠어서 매년 응단 뜰때쯤만 되면 유엠씨 잔류소식을 기다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